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개팅 앱과 결혼?

카테고리 없음

by yuragame 2022. 10. 25. 06:36

본문

소개팅 앱과 결혼?
27살의 물치사는 아주 젊은 여성이라 남자를 만나기가 어렵다.
인스타그램 광고로 뜨는 밸류 소개팅 앱은?
내 마음에서 그것을 밖으로 배치

1월에 헤어지고 소개팅을 3번 했다.
난 괜찮아
지인들이 겹쳐서 그저 고맙고 불안할 뿐

그래 앱이니까 내가 원하는 사람
내가 결정했기 때문에 나는 이것에 끌렸다.

내가 선택한 앱은 다른 앱과 비교하여
심각할 것 같아서 붙였습니다.
다른 소개팅 앱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그래도 앱이니 의심하지 말고 믿고 조심하세요.
가졌다

그럼 2명 정도 (스펙은 꽤 괜찮은 편_한국은행? LG 연구원)
몇몇 분들을 만나봤는데 질감이 안 맞아서 그래요.
두 사람은 결혼을 앞둔 모습이었다.
내가 뭐라고?

아무튼 이번에 32세 공무원을 만났습니다.
암튼 생각보다 정말 좋았어요 앱 자체는 처음 써보네요
그는 나 이외의 누구와도 이야기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믿거나 말거나)
친구가 이걸로 결혼한다고 해서 입어봤어요
(그 친구도 만나보세요. ㅇㅇ)
내가 이런 이상형을 만났다는게 믿기지 않아?

어쨌든 나는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그 후 그녀는 지금 한 달 동안 사귄다.

그녀는 내가 지금까지 만났던 남자들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잘 어울린다.
이렇게 좋은 사람이 있을까 싶어
(아 이건 지인들과 겹치지 않아서 더 덤덤하게 하고 있어요 ㅠ)
그래도 내 성격 다 받아줘

좋아 죽을 것 같아

그래도 앱이라 믿기지가 않네요.

인스타나 카카오톡으로 모든 걸 자랑하세요
주변 사람들이 자랑스러웠다.

당신을 믿을 수 있습니까??? 몇개의 충고

한달만에 보고 이런 생각을 하면 웃기지만...
나는 꽤 진지하다


사실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어요.



광고라고 할 수 있으니 앱 이름은 넣지 않았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