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랜만에 아침 일찍 기숙사에서

카테고리 없음

by yuragame 2022. 3. 18. 17:17

본문

오랜만에 아침 일찍 기숙사에서 나왔을 때 기분이 매우 상쾌했습니다. 학교에 가는 것이 그렇게 기분이 좋았습니까? 학교 캠퍼스가 이렇게 아름다웠던 적이 없었습니다. 기숙사에서 학교까지 걸어서 7분정도인데 그 사이에 유선 헤드폰을 귀에 꽂고 첫사랑과 벚꽃의 끝자락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두 번째 곡이 끝나고 언니가 오라고 한 교실 앞에 도착했다. 헤드폰을 정리한 후 주머니에 넣고 교실로 들어갔습니다. 언니를 포함해 3명이 있었다. 인사를 하고 인사를 했습니다. 셋이서 모두 나를 보았고 언니만 따뜻하게 맞아주었다. 다른 두 선배는 내가 가끔 보던 클럽에 속해 있었다. 그는 바빠 보였다. 마음 속으로는 누나가 전날처럼 혼자였으면 좋겠다. 그럼 좀 더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었을 텐데. 세 사람의 대화가 끝나자 누나가 나에게 다가왔다. 나는 그 교수에게 어떤 과목에 관심이 있는지 물었다. 내가 관심이 없는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나는 여동생과 함께 장부를 열어 함께 살펴보고 시험 문제를 지적했다. 나는 책을 읽는 척, 누나의 말을 잘 듣는 척, 얼굴을 들여다보았다. 언니는 나도 모르게 한쪽 머리를 귀 뒤로 넘기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 설레고 떨렸다. 그렇게 15분 정도 이야기를 나눴다. 고맙고 정중하게 인사합니다. 또 언니가 궁금한 게 있으면 물어보라고 했다. 감사 해요. 수업도 듣고 나중에 어떻게 연락할까도 생각했어요.

댓글 영역